갤러리아타임월드, 가을 축제의 계절 풍성한 세일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가을 축제의 계절 풍성한 세일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2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가을의 문턱을 넘어 축제의 계절 10월을 맞아 축제처럼 풍성한 세일 소식과 함께 이탈리아로떠나는경품의 기회와, 홈퍼니싱 트랜드를 알아 볼 수 있는 홈퍼니싱페어 고메이월드 페스타 등 층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가을정기세일이 9월28일에서10월14일 17일간 열린다.30% 세일에는 타미힐피거 칠드런, GAP GAP키즈 등이 20% 세일에는 앤클라인핸드백, 닥스제화 트래블메이트 탠디 GGPX 압소바 블루독 비비하우스 예작셔츠 캠브리지멤버스 킨록앤더슨 등 10% 세일에는 온앤온, CC콜렉트 시슬리 빈 헤지스ACC 티르리르 제이에스티나 루즈앤라운지 등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주차빌딩 1층2층 자라 브랜드에서는 최대 40%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더불어 세일 축하 경품이벤트가 펼쳐진다 코발트블루 빛깔의 해변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클럽메드 체팔루 리조트 2인 3박 숙박원 1매 의 행운을선사하는이번 경품 이벤트는 당일 7만원이상 구매시 응모가능하며, 추첨은 10/17(수)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진행된다.

또한 10월1일(월)에서10월4일(목) 세일기간중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은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당일 식품관에서 3만원이상 구매시 10/1(월) 콱티슈 10월2일(화) 울샴푸 10월3일(수) 키친타올 10월4일(목) 베이킹소다 등 일 200개 한정으로 선물을 증정하고, 10층 고메이월드에서는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 구슬함 모쿠테판야끼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메뉴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는 고메이페스타 행사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전자제품부터 주방식기까지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2018년 하반기 홈페니싱페어 행사가 열린다.

템퍼 브랜드 용품 및 베개 10% 다우닝소파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증정닥스침구 일정금액 구매시 금액할인 세사 침구 정상상품 30% 세일 및 50만원이상 구매시 S자 바디필로우 증정 알레르망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품 또는갤러리아상품권 증정을 비롯해 갤러리아타임월드 단독으로 소프라움 구스 초특가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홈퍼닝페어 입주 혼수 축하” 삼성/LG브랜드에서는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증정과 300만500만원이상 갤러리아카드로 구매시 3%에서 5% 카드할인이 주어지고 가구브랜드에서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증정과 200/500만원이상 갤러리아카드 구매시 2%/4%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층별 행사장에서도 세일 축하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메트로시티 핸드백 이월상품 특별전과 골든듀 다이아몬드 스페셜 행사가 진행되고 5층 행사장에서는 바바라(란제리) 특가전과 아동의류 브랜드 프랜치캣 네파키즈 가을 초대전, 알레르망 베이비 특가 초대전이 열린다. 6층 행사장에서는 남성정장 브랜드 마에스트로 가을 특집전과 레노마셔츠 균일가전이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