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악릴레이콘서트‘타악+알파’ 29일 공연
상태바
타악릴레이콘서트‘타악+알파’ 29일 공연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22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예술가의집 누리홀 공연장에서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 대전 타악릴레이콘서트 ‘타악+알파’의 6회차 공연인 ‘유벨톤 타악앙상블+금관앙상블’의「싱․싱․싱」공연이 ‘대전타악릴레이콘서트’ 마지막 시리즈로 관객에게 선보인다.

9월 공연팀 ‘유벨톤 타악앙상블+금관앙상블’ 팀은 음악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청중과 공유하기 위해 고전 클래식 음악에서부터 20세기 클래식의 명곡 등을 클래식․재즈․대중음악 등의 장르를 넘나드는 레퍼토리와 다양한 음색의 타악기들을 통하여 관객에게 즐겁고 새로운 음악을 선사하는 팀이다.

프로그램은 ▲ 오프닝-금관팡파르 ▲ 비제-카르멘 서곡 ▲ 로시니-윌리엄 텔 서곡 ▲ 스티븐 위블리-Higuita! ▲ 브라이언 블룸-Black Racer ▲ 스티븐라이하-Clapping Music ▲ 차이콥스키-바이올린 협주곡 다장조 작품35(마림바 버전) ▲ 척 리오-Tequila(데킬라) ▲ 루이 프리마-싱․싱․싱, 총 9곡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공연 관객참여형 프로그램은 ▲ 스티븐라이하-Clapping Music을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다. 악기를 활용하는 것이 아닌 신체의 일부인 손을 이용하여 관객과 연주자가 함께 음악을 완성해 나가는 순서로 꾸며져있다.

‘대전타악릴레이콘서트-타악+알파’의 모든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을 원하는 분은 042-480-1085 혹은 monojon@dcaf.or.kr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