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홈경기 행사 풍성
상태바
한화이글스, 홈경기 행사 풍성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21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이글스가 오는 9월 22일(토)에서 23(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와 홈경기에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9월 22일에는 오렌지팬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오렌지색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관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또 오렌지마스크 4000개를 선착순으로입장 팬들에게지급한다.

장외무대에서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마친 100명의 팬을 대상으로 선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날 팬사인회에는 이태양, 제라드 호잉, 정은원 등 3명의 선수가 함께 할예정이다.

이 밖에도 충남 천안 출신의 가수 LE(그룹 EXID 소속)가승리기원시구를 펼친다이틑날인9월 23일에는 ‘2018시즌 추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날 경기 전 장외무대에서는 줄넘기 제기차기 등 각종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가 마련된다장외무대 인근에는 널뛰기를 소재로 한 트릭아트 포토월이 설치돼 팬들의 즐길 거리를더한다.

경기 전 그라운드 이벤트로는 외국인 선수 가족 시구가 마련됐다 이날 제라드호잉 선수의 아내 티파니 호잉 씨와 데이비드 헤일 선수의 아내 메건 헤일 씨는 한복을 입고시구와 시타를실시할 계획이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를 통해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많은 팬들에게즐길 거리를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