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 아산, 전국대학생 금형 CAD기술 경진대회 입상
상태바
한국폴리텍대 아산, 전국대학생 금형 CAD기술 경진대회 입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17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아산 = 이준희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 자동차기계과 재학생이 ‘제15회 전국 대학생 금형 3차원 CAD기술경진대회’에서 입상을 하였다.

‘제15회 전국 대학생 금형 3차원 CAD기술경진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주최하고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전국 대학생 금형 3차원 CAD기술경진대회이며, 뿌리기술경기대회 금형분야 공식대회로 3D Mold 설계, 3D Press Die 설계로 나눠 대학생들의 기술력을 겨루는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1차 예선 235명이 참가하였으며, 학교별 예선을 거쳐 최종 본선에는 21개 대학 106명이 참가하였으며, 최종 본선에서 아산폴리텍대학 자동차기계과 김기범, 유영창 학생이 동상을, 유기량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아산폴리텍대학 자동차기계과(학과장 박성모 교수)는 2015년부터 금형CAD경진대회에 참여하여 2015년에는 장려상 2명, 2016년에는 동상1명, 장려상 2명, 단체상을 수상하였다.

장우영 학장은 “아산폴리텍대학은 재학생들의 취업경쟁력 제고 및 취업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해 교외에서 진행하고 있는 경진대회 참여를 권장하고 학과에서 지도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포부를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