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추석선물 갤러리아위크 행사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추석선물 갤러리아위크 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13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가을시즌쇼핑을위한갤러리크(GALLERIA WEEK)행사를 진행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에트로 이월상품전이 9월13일부터 9월16일까지 열리고 1층 랜드마크행사장에서는 르까프 K-SWISS 머렐 브랜드가 참여한 화승 3대 브랜드특집전이진행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뮤젤 브랜드 진주 주얼리 특가전이 열려 30%에서 50%할인혜택이 주어지고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랜드데이 20% 행사가 진행된다.

5층 행사장에서는 니트 스웨터 원피스 등 가을 아동의류를 저렴하게 구매 할 수 봉통 이월상품전이 4층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가을 상품을 단독으로 만나 볼 수있는듀엘 단독 샘플전과 르샵 단독 이월특가전이 9월13일부터 9월19일까지 진행된다.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갤럭시 정장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블랙앤화이트 특집전 8층 행사장에서는 키플링 이월상품전이 펼쳐진다.

한편 겨울 필수 아이템인 패딩과 모피를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팝업행사 진행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2층 행사장에서는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 3층 행사장에서는 캐나다 구스”와 젊고 실용적인 감성을 더한 모피브랜드 잘루즈 이태리 피렌체 감성의 프리미엄 패딩 두노 가 겨울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을 맞이한다이와 함께 5층 행사장에서는 진도모피, 동우모피 브랜드가 참여한 모피대전이 열린다.

또한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행운을 선사한다 9월13일부터 9월16일까지 단일매장에서 7만원이상 구매시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9월17일(월) 오전 11시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추첨을 통해 강진맥우 명품 1호(100만원상당 1명)를 증정한다.

더불어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갤러리아타임월드 인기 선물세트 제안전이 열린다 강진맥우 사과/배세트 영광굴비 정관장 등 3만원대에서 30만원대의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제안하고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