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2018 신규 점퍼 2종 출시
상태바
한화이글스, 2018 신규 점퍼 2종 출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06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이글스가 2018 신규 점퍼 2종을 출시, 오는 9월 21일(금)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신규 출시된 점퍼는 ‘Again 1999 ; 찬란했던 그 시절의 위대한 발자취를 이어가자’는 컨셉트로 제작됐다 이에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고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스포츠 웨어로써 미래지향적인 기능성 확보에 주력했다.

실제 이번 신규 점퍼에는 한화이글스의 전통적 상징색인 오렌지 컬러를 로고와 소매 등에적용해 구단 정체성을 부여하고, 클래식한 이미지를 부각시켜 과거 영광의 시절을재현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 우측 팔 부분에는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인 ‘Break the Frame’패치를 부착했다. 이 패치는 단추형태로 제작, 매해 교체가 가능하다.

기능성 역시 강화했다 선수들이 착용하는 어센틱 제품의 경우 경량화 된 방수, 방풍 소재를 적용, 활동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여기에 경량 패딩조끼 형태인 내피를 탈부착가능하도록 제작바람막이와조끼 점퍼등다양한 기능으로 활용 가능하게 했다 선수들은 다크그레이 컬러 제품을 착용할계획이며판매는다크그레이와 오렌지 컬러 제품 2종을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점퍼는 오는 9월 21일부터 한화이글스 온오프라인샵에서 구매할수있으며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내피는 별도 판매한다.

이어 10월부터는 구단 캠페인 캐치프레이즈인 ‘Break the Frame’을모토로 한 상품을비롯해 가을맞이 수리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대거 출시될 예정이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한화이글스만의 정신과 컬러를 담은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반영한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