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2018년 엄마에게 친근한 일터 인증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2018년 엄마에게 친근한 일터 인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8.0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로부터 2018년 엄마에게 친근한 일터 (Mother Friendly Workplace) 인증을 획득했다.

엄마에게 친근한 일터 인증은 직장인 엄마의 모유수유를 적극 권장하고 지원하는 기업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7월2일 평가위원들이 직접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사업장을 방문해 모유수유 지원 활동과 일 가정양립 제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 현장평가를 실시 최종 선정됐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출산 후 업무에 복귀한 직원들이 편안하게 모유수유를 지속할 수 있도록 건강관리실 직원식당 내 휴게실, 유아휴게실 등 모유수유 공간을 제공하고 시간 지원을 통해 출산과 육아를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

또한 임신지원휴가 출산을 앞둔 직원에게 주는 선물 Mom’s Package 및 Happy birthday (미역증정), 임신기간 중 근무시간 때 보장 받을 수 있는 태아 검진시간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탄력적 유연근무제 취학 전후 돌봄 휴가제도를 등을 통해 여직원들의 출산 장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관계자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사업장은 2013년부터 일 가정양립제도를 통해 임산부 및 워킹맘들이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하고 이번 엄마에게 친근한 일터 인증 획득으로 더 많은 직원들에게 모유수유의 장점을 알리고 모유수유 공간을 활용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