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타E&M 단편영화 ‘아빠의 복수‘ 공개 오디션
상태바
킹스타E&M 단편영화 ‘아빠의 복수‘ 공개 오디션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25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내가사는 피부‘ 리메이크작 오디션 접수 8월 2일까지 접수

[MBS 서울 = 이준희 기자]

킹스타E&M이 영화’내가사는 피부‘ 리메이크작 ’Dad’s Revenge(아빠의 복수)‘ 제작에 돌입하면서 24일부터 주연 女배우, 男배우 공개 오디션에 나섰다. 단편영화 ’Dad’s Revenge(아빠의 복수)‘는 스페인 영화 ’내가사는 피부‘ 리메이크작이다.

2시간짜리 영화를 35분 단편영화로 제작되는 건 이례적이다. 중요한 영화인만큼 주연을 맡을 주연 女배우, 男배우 공개오디션에 나서면서 공들이고 있는 작품중에 하나다.

킹스타E&M이 공개한 오디션 지원 자격은 나이제한이 없다는 것을 내비치면서 어깨가 무거울 배우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용기를 불어넣어주고 있다.

1차 서류 지원에 합격한 배우는 8월9일 오후 2시 호텔뉴브에서 열리는 단 한번의 공개 오디션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배우는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된다.

영화 출연 뿐만 아니라 이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뷰티화보 모델 또는 킹스타E&M에서 제작되는 또 다른 영화에도 출연 기회를 얻게 된다.

 킹스타E&M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Dad’s Revenge(아빠의 복수)‘는 신예 작가 김영옥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신성훈 감독이 총 연출을 맡아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많은 성원 부탁드리고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을 찾아낼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췄다. 

한편 오디션 접수는 anodngjum@naver.com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8월2일까지 접수받는다. 1차 서류 지원에 합격한 배우는 보도자료를 8월3일날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