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 엑스포시민광장 무빙쉘터 공연
상태바
맥키스컴퍼니, 엑스포시민광장 무빙쉘터 공연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21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산소소주 O2린(오투린)을 생산하는 충청권 주류 대표기업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가 7월 20일(금) 오후 8시 대전엑스포시민광장 무빙쉘터 공연장에서 맥키스오페라 ‘뻔뻔(fun fun)한 클래식’ 정기 무료 공연을 개최했다.

이 공연은 맥키스컴퍼니와 대전광역시 한밭수목원간 협력으로 우리꽃 및 전통생활식물전시에 문화행사를 접목하여 시민들에게 도심 속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무료 공연이다. 

이미 중앙로 지하상가, 시청역, 대전역 공연 등 도심에서 힐링을 선사해 시민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아왔다. 또한 1회 공연에 그치지 않고 오는 27일(금)과 8월 10일(금)에도 무료로 힐링의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이날 대전엑스포시민광장 무빙쉘터 공연장 객석은 뻔뻔한 클래식 공연을 보기 위한 관람객으로 가득 찼다.

‘축배의 노래’를 시작으로한 오페라의 선율에 가족, 연인, 친구 등 수많은 관람객은 도심 속 힐링을 맛보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챙겼다. 맥키스오페라 뻔뻔(fun fun)한 클래식은 클래식에 뮤지컬, 연극, 개그 요소를 섞어 관객과 함께 참여하며 즐기는 공연이다. 

4월부터 10월 ‘계족산황톳길 숲속음악회’와 문화소외 지역 및 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힐링음악회’로 연간 130여회 이상의 무료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맥키스컴퍼니 조웅래 회장은 “도심 속에서 시민들과 뻔뻔한 클래식으로 함께 호흡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공연을 통해 바쁜 일상 속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앞으로도 지역 기관과의 협업뿐만 아니라 지역민을 위한 문화 나눔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