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정밀소재(주), 아산시 통해 후원금 전달
상태바
코닝정밀소재(주), 아산시 통해 후원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2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거주 영주귀국사할린한인 후원금 1000만원

[MBS 아산 = 이준희 기자]

(사진왼쪽부터) 이건열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장, 오세현 아산시장, 강중근 코닝정밀소재(주) 전무 (사진제공=아산시)

코닝정밀소재(주)는 19일 아산시에 거주하고 있는 영주귀국사할린한인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아산시(시장 오세현)에 전달했다.

코닝정밀소재(주)가 후원하고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한 이번 전달행사는 사할린영주귀국회 쉼터 운영비 및 프로그램비를 목적으로 1,000만원을 지원한 것으로 영주귀국사할린한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건열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장은 “현재까지 운영비 및 프로그램비 재원이 전무한 상황으로 코닝정밀소재(주)의 도움마저 없었다면 쉼터 운영에 큰 차질이 생길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중근 코닝정밀소재(주) 전무는 “우리의 후원이 이렇게 사할린 한인 분들에게 큰 도움으로 다가갈 줄은 몰랐는데 고마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 많은 관심을 갖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꼭 필요한 후원금이 전달된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지며 사할린 한인분들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귀중한 자리가 된 것 같고 아산시에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코닝정밀소재(주)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코닝정밀소재(주)는 2016년도부터 사할린영주귀국회 쉼터에 운영비 및 프로그램지원비를 매년 지원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