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세종시 장학기금 2천만원 기탁
상태바
금성백조 세종시 장학기금 2천만원 기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17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희 이사장 "장학사업에 소중히 쓰겠다" 감사 밝혀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왼쪽부터, 금성백조주택 사장 정대식, 세종특별자치시 인재육성 평생교육 진흥원 이사장 이춘희, 금성백조주택 회장 정성욱, 세종특별자치시 인재육성 평생교육 진흥원 원장 김필중.

금성백조주택(사장 정대식)이 17일 세종시청을 방문해 장학기금 2천만 원을 (재)세종특별자치시 인재육성평생교육 진흥원(이사장 이춘희)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정대식 사장은 “평소 행복도시 세종시에 깊은 관심을 가져 왔으며, 이번 장학기금이 세종시의 지역인재육성에 작은 밀알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춘희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우리 시 인재육성에 관심을 갖고 장학기금을 기탁하신 금성백조주택에 감사드린다며”며 “우리 지역의 학생들이 세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사업에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세종특별자치시 인재육성 평생교육 진흥원 이사장 이춘희, 금성백조주택 회장 정성욱

이날 기탁식 이후 이춘희 이사장은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에게 장학기금 기부를 통한 지역사회 나눔 가치 실현 및 인재양성과 교육발전 기여로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한편 금성백조주택은 1981년 회사 창립 이후 장학사업, 문화 및 체육발전,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사회 전 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