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서산 제2구장 준공식 개최
상태바
한화이글스, 서산 제2구장 준공식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1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이글스는 오는 7월 16일(월) 오전 10시 서산전용연습구장에서 제2구장 준공식을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을 연 서산 제2구장은 중앙 120m, 좌우 각각 100m 규모의 정식 규격 인조잔디 야구장과 보조연습장으로 구성됐다.

약 100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조성한 서산 제2구장은 육성군 경기 및 훈련이 진행된다.

한화이글스는 이번 서산전용연습구장 증설을 통해 구단의 중장기 목표인 ‘선수 육성 강화’ 실현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날 준공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과 임재관 서산시의장 등을 비롯한 다수의 외빈들이 참석하여 서산 제2구장의 신설을 축하했다.

한화이글스 김신연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한화이글스 서산 제2구장의 준공은 선수 육성을 위한 새로운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정규 그라운드 2면을 갖춤으로써, 퓨처스와 육성군이 동시에 훈련과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선수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기량 향상에 매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새롭게 문을 연 서산 제2구장이 한화이글스의 미래를 이끌어 갈 많은 스타 플레이어들의 요람이 될 것임을 확신하며 앞으로 좋은 재목이 끊임없이 배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