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재미있께 신나게 꿈 프로젝트
상태바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재미있께 신나게 꿈 프로젝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1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황선혁) 산성도서관은 오는 7월 30일까지 7월 테마 행사 ‘재미있게 신나게 꿈(Job)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전유아교육진흥원 테마형 가족행사와 연계해 ‘꿈’이라는 테마로 진행하며 현장체험 열린 참여 원화전시회 도서전시회 등 총 5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운영될 예정이다.

7월 14일(토) 진행되는 ‘20년 후 나의 모습은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아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미래의 나의 모습을 담은 직업카드를 만들어보며 ‘너의 꿈을 비눗방울에 담아봐’ 프로그램으로 비눗방울 놀이 용품을 지원해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7월 30일(월)까지 ‘꿈꾸는 나무&꿈크는 아이 포토존’에서는 다양한 직업을 표현하는 모자를 자유롭게 써보며 아이들의 성장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하며 ‘일과 사람’ 원화 전시회와 함께 꿈을 주제로 하는 도서전시회를 개최함으로써 볼거리를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사전접수 없이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산성도서관(☎220-0715)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