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2018학년도 후기 대학설명회 개최
상태바
건양사이버대, 2018학년도 후기 대학설명회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07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묵)는 지난 6일 본교 1층 계단식 강의실에서 2018학년도 후기 입학지원자를 대상으로 대학설명회를 개최했다.

후기 대학설명회에는 이원묵 총장, 이진경 교학처장, 황혜정 기획처장, 임구원 입학홍보처장, 김재형 사무처장 등 대학 주요 보직자 및 각 학과 전공 교수, 그리고 진미향 총학생회장이 참석했다.

이원묵 총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이제 앞으로 대학의 중심은 오프라인 대학 아닌 사이버대학교가 될 것이다. 인생 100세 시대에 건양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하여 꿈을 펼치는 여러분은 정말 소중한 결정을 해주셨고,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고 말했다.

최영석 입학지원자는 “건양사이버대학교에 13학번으로 보건의료복지학과에 처음 입학하여 조기 졸업하고, 두 번째로 문화관광경영학과에 3학년 편입하여 졸업하고 지금은 세 번째로 재난안전소방학과에 지원했다며, 평생교육 시대에 계속 공부하여 미래를 준비하겠다.

아울러 오늘과 같은 행사는 너무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 많은 지원자가 참석하여 정보를 얻어 갔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대학설명회는 대학 주요현황 소개, 입학 안내, 장학안내가 진행되고, 기념사진 촬영이 끝나고 근교 대전학습관 투어가 이어졌으며 성황리 종료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