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의회 전반기 의장 김창관, 부의장 김경석
상태바
대전 서구의회 전반기 의장 김창관, 부의장 김경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7.06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사진 왼쪽부터 서구의회 전반기 의장 김창관, 부의장 김경석.

대전 서구의회는 6일 오전 10시 제24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장단 선거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김창관 의원(둔산1․2․3동)을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하고, 부의장에는 자유한국당 김경석 의원(용문동, 탄방동, 갈마1․2동)을 선출하였다. 이어 오후 2시에 제8대 서구의회 개원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출된 김창관 의장은 당선인사에서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해준 동료의원들께 감사드리며, 초심으로 돌아가 주민들과 소통하고 의원들과 협치하면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서구발전을 위한 멋진 서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멋진 의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개최된 개원식에서는 의원선서와 의장 개원사, 장종태 서구청장의 축사와 간부공무원 소개에 이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창관 의장은 개원사에서 “구민의 대표기관으로 주어진 사명과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여 서구의회가 구민이 신뢰하고 존경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주민들의 의견을 현장에서 듣고 반영하는 노력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집행부 공무원에게는 “민선7기 구정이 빛나는 금자탑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위원회별 3개 상임위원장은 9일(월) 제2차 본회의에서 선출하고, 10일(화)에는 제3차 본회의에서 의회운영위원장을 선출하는 것으로 제8대의회 전반기 의장단 구성을 마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