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산성도서관, 미술관 참여 학교 모집
상태바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산성도서관, 미술관 참여 학교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6.12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 이준희 기자]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황선혁) 부설 산성도서관은 6월 15일(금)부터 ‘2018년 하반기 찾아가는 도서관 미술관’ 프로그램 참여 학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꿈 기억 감정을 테마로 10월 ‘꿈꾸는 징검돌’ 11월 ‘너였구나’ 12월 ‘올리가 변했어요!’ 그림책의 원화를 전시하고 연계 독서활동을 운영해 학생들이 그림책을 통해 상상력과 호기심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학교도서관에 그림책 원화를 지원하고 연계 독서활동을 운영하여 독서 친화적 환경을 지원하는 것으로 매주 4회(월 수 목 금)오전9시~9시40분 초등학교 6개교의 2학년(학교당 4학급)을 대상으로 해당 학교도서관에서 그림책 원화 전시 및 연계 독서활동을 운영한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지난 상반기 4월부터 6월까지 우정 가족 상상을 테마로 초등학교 6개교 대상으로 총30회 운영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초등학교는 6월 15일(금) 오후 3시부터 업무포털(자료집계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산성도서관(☎ 220-0715)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