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택 개소식 성황 "3선 도전합니다"
상태바
한현택 개소식 성황 "3선 도전합니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5.13 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 전 당대표 "한 청장 추진력 갖춘 후보" 압승 기원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바른미래당 동구청장 후보로 출마한 한현택 동구청장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2일 오후 3시 동구 대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한현택 동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한 편의 축제로 진행되었다. 

한현택 동구청장이 직접 마이크를 들고 진행을 하면서 개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주신 내빈들을 소개하고, 축하의 인사와 덕담을 듣기도 하고, 지지자들과 함께 구호를 외치기도 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바른미래당 안철수 서울시장 후보가 시간을 쪼개 참석하여, ‘한현택 청장은 의리, 결단, 추진력을 갖춘 후보라면서, 동구가 많이 바뀌었지만 아직도 많은 일이 남았다. 누가 이 일을 할 수 있겠느냐며, 이번 선거에서 압승을 기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바른미래당 김중로 최고위원과 김삼화 국회의원, 신용현, 윤석대 대전광역시당 공동시당위원장, 남충희 대전시장 후보, 각 구 지역위원장, 송인웅 중구청장 후보를 비롯한 각 지역구 시, 구의원 후보들이 총집결해서 대전광역시 바른미래당 후보 출정식을 방불케했다.

한편 한현택 동구청장 후보는 출마의 변에서 지난 8년간 동구를 어려움에서 구하고, 미래를 향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왔다며, 앞으로 도시개발사업을 마무리하고, 사람이 모이는 동구, 경제가 살아나는 동구를 만들겠다며, 주민 여러분의 얼굴이 활짝 웃게 만드는 3선 구청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