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대전본부, 인재양성 지원 그린엔젤 캠페인
상태바
한국철도공사 대전본부, 인재양성 지원 그린엔젤 캠페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4.1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철도공사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장원택)는 4월 17일(화) 오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 방문하여 대전 인재양성 지원사업 그린엔젤 캠페인후원금 240만원을 전달했다.

그린엔젤 캠페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서 학업이나 예체능 분야의 특기가 있지만 어려운 환경에서 그 꿈을 펼치기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 인재양성 지원사업이다.

모바일 페이지나 직원 상담을 통해 아이들이 필요한 분야를 후원자가 도울 수 있고 한 아이당 연간 최대 80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한국철도공사 대전충남본부는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는 2명의 고등학생에게 학업지원금 240만원을 전달했고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는 매월 아이들이 필요한 학습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철도공사 대전충남본부 장원택 본부장은 소외계층 아이들이 도움을 받는다는 것은 아이들이 장차 국가대표나 큰 성과가 없더라도 자신의 꿈을 위해서 노력하는 것만으로 의미가 있다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이 꿈을 이루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올해 2월부터 시작한 그린엔젤 캠페인에 한국철도공사 대전충남본부가 첫 기업 후원자가 되어서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소중한 후원금을 아이들에게 전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그린엔젤 캠페인을 통해 지역의 아동 인재양성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 단체 개인은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042-477-4072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