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광 “열정과 패기로 도전합니다”
상태바
김선광 “열정과 패기로 도전합니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4.17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마인터뷰] 자유한국당 대전시의원 중구 2선거구(태평1.2동, 오류, 중촌, 용두, 목동)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안 되면 되게 하겠습니다.”

대전 중구 제2선거구 지역은 도시 재정비사업 및 도시개발이 다른 지역보다 더 필요한 곳이다. 대전의 중견 건설회사인 금성백조에서 4년간 근무한 경력이 있는 김선광 예비후보는 자신의 경험과 장점을 살려 보다 멋진 지역도시 개발을 꿈꾸고 있다. 최고가 아닌 최선이 인생 좌우명이라는 그를 만나보았다.

1. 이번 지방선거 출마의 변은요?

젊은 청년의 눈높이에서 새롭고 넓게 보며 급격한 변화와 무한경쟁 시대에 발맞춰 나아갈수 있는 정치를 실현하겠습니다.

출마를 결심한 지역은 제가 태어나고 유년시절을 보내며 현재까지도 5살,3살인 아들 딸을 키우며 생활하고 있는 저와 제 가족의 삶의 터전입니다.

앞으로 이 지역에서 미래를 짊어지고 나아갈 우리 아이들과 청년들에게 꿈을 포기 하지 않고 꿈을 꾸고 펼쳐 나아 갈 수 있는 미래의 삶이 있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2. 자신만의 정치 철학이나 좌우명이 있다면요?

최고보다는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결론 보다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선거에서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3. 주요 공약으로 어떤 것이 있는지요?

노후화된 주거환경과 지역 내 심각한 주차난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 하고자, 현재 진행 중에 있는 시민근린공원 조성 사업과 도시 재정비 사업, 재개발 재건축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맞벌이 부부를 위한 지역별 아이돌봄센터를 설립하겠습니다. 아울러 아이돌봄센터를 신축하는 것이 아닌, 지역의 공실로 있는 건물을 시 또는 자치구에서 장기 임대하여 지역내 인원으로 직원을 채용하여 고용창출 효과를 극대화 하겠습니다.

4. 경쟁후보에 비해 자신만의 경쟁력이 있다면요?

저에게는 젊은 청년의 열정과 패기 그리고 변화할 수 있는 믿음과 소신이 있습니다.

또한 군 생활을 이라크 자인툰부대로 파병 갔을 만큼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갖추고 있으며,대학졸업 후, 지역의 건설회사인 금성백조주택에서 개발사업본부의 일원으로 근무 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후화된 지역의 도시재생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생각합니다.

기성 정치에 물들지 않고 시민을 섬기고 공경하며 초심을 잊지 않는 청년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올바른 정치로 시민 여러분께 실망시키지 않는 지역의 일꾼이 되겠습니다.

5. 출마지역은 어디인지요?

대전 중구 제2선거구 (태평1동 2동, 오류동, 중촌동, 용두동, 목동)입니다

[후보자 프로필]
◇이름 : 김선광
◇소속정당 : 자유한국당
◇생년월일 : 1985년 4월 6일
◇학력 : ▲태평초 ▲보문중 ▲대성고 ▲한밭대(기계공학) 졸업 ▲한밭대 창업경영대학원(금융부동산학)석사수료
◇경력 : 전) 국립한밭대학교 총학생회장 현) 이은권 국회의원 정책특보 현) 자유한국당 대전 중구당원협의회 청년위원장 현) 자유한국당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 현) 대전 중구 태평2동 주민자치위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