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글로벌뷰티학과 국제미용페스티벌 석권
상태바
건양사이버대, 글로벌뷰티학과 국제미용페스티벌 석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3.23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묵) 글로벌뷰티학과는 20일~21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8 IKBF 국제 한국 미용페스티벌 출전하여 실력을 인정받았다.

수상자로 크리에이티브종목에서 권순정, 류진선, 최주리 학생이 금메달을, 김재근, 박현애 학생은 동메달을 수상하였다.

헤어바이나이트종목에서는 최주리 학생이 금메달을, 류진선 학생이 동메달을 수상하였다. 그레쥬에이션 컷 종목에서는 김고운 학생이 은메달을 수상하고, 권순정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이브닝업스타일 종목에서는 장미자 학생이 금메달을, 손유희, 함선미, 박현애 학생이 은메달을 수상하였다. 전통거두미 종목에서는 함선미 학생이 동메달을 수상하고, 겉말음 종목에서는 송희경 학생이 동메달을 수상하였다.

전통 쪽머리종목에서는 김귀옥 학생이 금메달을 수상하고, 창작 쪽머리종목에서는 송다겸 학생이 금메달을 수상하고 이강웅 학생이 동메달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대학은 이러한 수상 결과가 학과의 임옥진 교수와 김경숙 교수 2명의 교수진이 온·오프라인 교육을 병행하여 재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실시한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글로벌뷰티학과 임옥진 교수는 “현장 적합형 교육, 전문가심화교육과정을 통해 k-beauty산업을 이끌어 갈 뷰티전문가 양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미용 분야의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