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학, 호주ICHM대학 방문 호주호텔인턴쉽 캠퍼스 인터뷰
상태바
우송정보대학, 호주ICHM대학 방문 호주호텔인턴쉽 캠퍼스 인터뷰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3.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 글로벌호텔외식과는 호주 ICHM대학 산학협력 매니저 Lauren Frater를 초청하여 3월 20일과 21일에 글로벌 호텔 취업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고 3월 22일는 캠퍼스 리크루팅 인터뷰를 실시하였다.

Lauren Frater는 20년 이상 호주의 다양한 도시의 특급 호텔에서 근무하고 인사 전문가로 경력을 쌓은 뒤 ICHM대학 산학협력 매니저로서 학생들의 취업역량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호주 전역 호텔에 인턴쉽을 배치해오고 호텔 전문가로써 이번 특강을 통해 호주 전 지역별 환대산업의 특징 호텔 브랜드 소개 호텔 내 다양한 부서의 직무 등을 교육하고 해외취업에 필요한 영문이력서 작성 팁과 영어인터뷰 패스하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이로인해 글로벌호텔리어를 꿈꾸는 글로벌호텔외식과 1 2학년 재학생들이 해외호텔취업을 준비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였다.

호주 ICHM대학의 전공교과목을 100% 영어로 교육받고 있는 우송정보대학 글로벌호텔외식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던 캠퍼스 리크루팅 인터뷰를 통해 ICHM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중 열정과 전문성을 갖추고 영어의사소통능력을 보인 학생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학생들은 ICHM 산학협력단에 의해 시드니를 비롯한 호주 지역 소재 특급호텔 및 리조트에서 Room Attendant, F&B 인턴으로 6개월간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이후 우송정보대학을 졸업하고 호주 ICHM대학에 진학하여 6개월 전공 교과목 이수 후 또 한번의 호주 호텔 인턴쉽 근무의 기회를 통해 글로벌호텔리어로서의 직무역량을 갖추고 호주 호텔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