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전종한 의장 이종담 의원,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천안시의회 전종한 의장 이종담 의원,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3.19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천안 = 이준희 기자]

천안시의회 전종한 의장

천안시의회 전종한 의장, 이종담 의원은 지난 3월17일(토)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18 제7회 지방차지 행정대상 지방의회 의정대상 4년 종합 시상식에서 천안시의회 전종한 의장과 이종담 의원이 2018 지방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전 의장은 5~7대 3선 의원으로 천안시의회 제7대 후반기 의장을 역임하면서 의회 인터넷 생방송 시스템 도입과 회의록 공개시간 단축, 의원 윤리조례 운영, 상수원 수질 보호 및 서민아파트 상수도 공급, ‘의회에 바란다’ 

간담회 연중 실시 등 의회 역량을 강화하고 활발하고 적극적인 소통 의정을 펼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천안시의회 이종담 의원

이 의원은 제7대 천안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19건 조례안 대표발의 등 활발한 입법활동과 17건 공약사항 이행 완료, 간담회 개최 및 지역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2018 지방의회 의정대상'은 JJC지방자치TV가 주최, 지방자치행정대상·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지난 한 해 동안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헌신해온 대한민국 으뜸 지방의원을 정량·정성평가를 통해 선정하고 국민을 대신하여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전국에서 34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