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5동행복키움, ㈜삼성자동차운전전문학원과 협약
상태바
아산시 온양5동행복키움, ㈜삼성자동차운전전문학원과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3.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아산 = 이준희 기자]

아산시에 소재한 (주)삼성자동차운전전문학원(원장 이민호)이 16일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 협약을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 강연식)과 체결했다.

지난 2016년 맺은 협약이 만료함에 따라 이번에 재협약하며 2년간 매월 5만원 후원금 지원을 약속했다.

후원을 통해 조성된 기금은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해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세대의 정기적인 지원 활동을 추진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민호 원장은 “이번 재협약을 통해 좋은 일에 계속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작은 정성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 직접 봉사에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협약을 통해 후원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흥섭, 강연식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공동단장은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행복키움 협약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사업을 비롯하여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전달 사업에 밑거름을 마련할 수 있었다.

이번 재 협약은 온양5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조성된 기금이 의미 있는 봉사활동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민호 원장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협약 외에도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 및 후원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