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12.15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이벤트 및 사은행사, 층별 기프트 제안전을 준비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갤러리아 상품권, 케이크 교환권, 빈스앤베리즈 아메리카노 시음권 등 다양한 행운의 아이템이 쏟아지는 행운볼 이벤트는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3층 사은행사장에서 열린다.

또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당일 15만원이상 구매시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에코백을 17일까지 일 100개 한정으로 증정하고, 1층 동문에서는 “크리스마스 사랑의 우체통” 이벤트가 12월18-12월28일까지 진행되, 나치병 환아들의 꿈을 응원해 준 고객께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포토월에서 찍은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높은 주얼리와 시계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주고자 “쥬얼리&와치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타임리스, 에스파니, 뮤젤 브랜드 30+20%, 스타몽뜨레(Gc, 게스) 20%, 제이에스티나, WSI 10%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골든듀/판도라주얼리/스와로보스키/갤러리어클락/라도 등 브랜드에서는 일정금액 구매시 금액할인 및 갤러리아 상품권 또는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향수 럭키박스 특집전이 열리고, 2층 행사장에서는 아르마니꼴레지오니 이월특집전과 듀퐁 슈즈 특집전이,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쌤소나이트 특가 대전 과 탠디 부츠 특가 균일가전, 금강제화/랜드로바 20% 브랜드데이 행사가 펼쳐진다.

5층 행사장에서는 진도모피, 동우모피, 성진모피 브랜드가 참여한 모피대전이, 4층 행사장에서는 LAP 단독 특가전이 열리고, 6층 행사장에서는 DKNY 특집전과 캠브리지멤버스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리바이스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에이스침대 송년감사 특집전과 크리스피바바 크리스마스 특별기획전, 마메종 인테리어소품 연말 결산 특집전, 필립스 소형가전 인기 아이템전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