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겨울, 파티 준비의 시작"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겨울, 파티 준비의 시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12.07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만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 파티 준비의 시작”을 테마로 층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8층 행사장에서는 겨울 대표 스포츠인 스키, 보드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겨울 스포츠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스웨덴 국가대표 스키팀의 공식 후원사인 전문 스키웨어 브랜드 골드윈과 모던한 감각을 추구하는 기능성 스키웨어 브랜드 라시엘로를 8층 행사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1층 행사장에서는 겨울 필수 아이템 머플러, 장갑 특집전이 열리고,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소다 부츠 균일가전이 펼쳐진다. 

2층 행사장에서는 에스카다 특집전이, 3층 행사장에서는 쟈딕앤볼테르 이월특집전, 4층 행사장에서는 SI 단독 특가전이 9-14일까지 진행되 멤버십 신규 가입고객에 한해 1만 마일리지 적립 및 5%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가입 후 첫 구매시 5천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100명에 한해 증정한다.

5층 행사장에서는 리본/이동수/벨라디터치 겨울상품 모음전이, 6층 행사장에서는 디젤 특집전과 마에스트로 특집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LPGA 골프 특집전, 8층 행사장에서는 K2 겨울상품 대전을 만나 볼 수 있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세사/엘레르망/바세티 브랜드가 참여한 겨울 침구 기획전이,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인아트 연말 결산 특가전이 펼쳐진다.  

아울러 갤러리아카드로 100만원이상 구매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25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