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개발공사, 충남인재육성에 장학기금 2천만원 기탁
상태바
충남개발공사, 충남인재육성에 장학기금 2천만원 기탁
  • 김남섭 기자
  • 승인 2017.12.07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내포 = 이준희 기자]

충청남도개발공사(사장 강익재, 이하 충개공)는 (재)충남인재육성재단(이사장 안희정)에 충남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12월 7일 재단 회의실에서2천만원의장학기금을기탁했다.

충개공 강익재 사장은 충남 인재의 꿈을 응원하는데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방공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기부문화 확산에 참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충개공은 매년 경영이익의 1%를 사회에 환원하겠다는 방침으로 금년 8월 충남도 교육청을 통해 8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으며 노령 보훈대상자 지원 및 지역사랑 성금 모금 등 다양한 분야의 나눔경영에 동참하고 있다.

한 충남인재육성재단은 도 출연기관으로 장학사업과 공익인재육성사업, 충남학생기숙사(이하 학사)를 운영하는 인재육성기관으로 서울지역에 재학 중인 충남 출신 학생들의 정주 여건 마련을 위하여 서울학사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자발적 장학기금 기탁 및 소액교육기부를 할 수 있는 CMS(Cash Management Service)를 시행하고 있으며, 기부를 하게 되면 소득공제 영수증을 발급해 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www.cninjie.or.kr)또는 전화(인재육성팀 041-635-9805~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