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대학원 언론홍보광고학과 졸업 환송회
상태바
한남대 대학원 언론홍보광고학과 졸업 환송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12.05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건교(TJB) 박병주(중도일보) 조항순(CMB) 등 3명 언론학 석사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남대 대학원 언론홍보광고학과(학과장 마정미)는 12월 4일 '2017년 2학기 종강 및 졸업생 환송회'를 개최했다.

한남대 대학원 언론홍보광고학과(학과장 마정미)는 12월 4일 저녁 7시 서구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2017년 2학기 종강 및 졸업생 환송회'를 대학원 교수, 재학생, 졸업생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조항순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모임은 학과장 인사말, 졸업예정자 인사말 및 선물증정 재학생 졸업생 친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남대 언론홍보학과 마정미 학과장(사진 가운데)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마정미 언론홍보광고학과 학과장은 “이번에 졸업하는 졸업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선후배 간 친목을 통해 발전하는 학과가 되길 희망한다”고 격려했다.

김건교 졸업예정자는 “논문을 작성하면서 지금까지 방송생활한 것들을 정리하는 느낌을 받았다”면서 “지도교수님을 포함 모든 교수님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항순 간사(오른쪽 세번째)가 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조항순 간사는 “바쁜 시간중에 참석해 주신 교수님과 선배님께 감사드린다. 사회에서도 이런 만남이 자주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동문 소식으로 △곽영지 졸업생 목요언론인클럽 회장 연임 확정 △마정미 교수 한국광고홍보학회 ‘2017 우수논문상’ 수상 △ 유영돈 중도일보 기획조정실장 2017 자랑스러운 한남인상 수상자 선정 등을 알렸다.

유영돈 교수(사진 오른쪽에서 왼쪽), 박병주 졸업예정자, 김용남 교수 등이 행사를 지켜보고 있다.

이날 모임에는 한남대 언론홍보광고학과 마정미 학과장, 김용남 교수, 유영돈 교수, 박동일 교수와 김건교(대전방송), 박병주(중도일보) 조항순(CMB 대전방송), 박갑순(중도일보), 금상진(중도일보), 김승진(CMB 대전방송), 김건호(CMB 대전방송) 등 재학생들이 참석했다.

졸업생으로는 곽영지(KBS), 이정윤(KT올레TV 대전방송), 이준희(MBS), 신석우(CBS) 등이 함께 자리했다.

한편 이번 하반기에는 김건교(TJB 대전방송), 박병주(중도일보) 조항순(CMB 대전방송) 등 3명이 언론학 석사학위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