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 대전, ㈜티에스케이워터와 협약
상태바
한국폴리텍대 대전, ㈜티에스케이워터와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11.13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학장 이인호)는 11월 9일, ㈜티에스케이워터 (대표 김종일)와 우수 기술인 취업 및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양 기관은 21세기의 무한경쟁시대를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지방화시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연구 및 교육활성화 방안 모색 ▲(주)티에스케이워터 재직자들의 역량향상 교육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 재학생의 현장실습, 현장견학 기회제공 ▲기타 상호 관심분야에 대한 직무분석 및 새로운 직무개발 등에 있어 상호협력 할 것을 약속했다.

㈜티에스케이워터는 2004년 태영환경 법인으로 창립하여, 2008년 상하수도 설비, 전기, 산업환경 설비 공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으며. 2011년도에는 ㈜티에스케이워터로 법인명을 변경, 종합 환경사업으로 사업영업을 확대해 나갔다.

2013년도에는 ㈜TSK greenEnergy인수, SK케미칼(주)수처리제 사업영업양수, 이후 2016년에는 TSK S&W 흡수합병과 더불어 2016년도 일자리 창출 유공자 정보포상 수상, 현재 2017년은 국가산단(동부권역)폐수처리시설 O&M수주, 도시광산 사업 진출 등 

㈜티에스케이워터 김종일 대표는 “최근 채용을 하는 데 있어서 불필요한 스펙이나 성적보다는 출결사항, 인성을 더 중요시한다. 근면 성실한 학생을 필요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 이인호 학장은 “(주)티에스케이워터의 재직자 교육을 최대한 지원하며, 효용성있는 교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덧붙였고, 더불어 양측은 전국적 지사가 있는 ㈜티에스케이워터와 전국 총 34개의 학교가 있는 한국폴리텍대학이 장기적으로 우수한 재학생의 취업을 연계할 수 있는 Win-Win관계의 취업 로드맵 청사진 개발을 희망하였다.

두 기관이 서로의 힘을 합쳐 더욱 발전된 시너지 효과, 더 좋은 성과를 내겠다고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