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S 서울지역본부' 출범...이병흥 본부장 선임
상태바
'MBS 서울지역본부' 출범...이병흥 본부장 선임
  • 김남섭 기자
  • 승인 2017.09.13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흥 본부장 "정론직필 및 본부 발전 힘 쓸 것"...발빠른 수도권 소식 기대

[MBS 대전 = 김남섭 기자]

MBS이준희 대표(좌측)와 이병흥 서울본부장이 약정서에 서명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MBS>

가치를 만드는 뉴스 MBS(주식회사 뉴스밴드)가 창립 9주년을 맞아 서울본부를 출범시킨다.

이준희 MBS대표는 13일 오후 6시 서울지역본부장을 맡은 이병흥 엘씨엠(LCM) 사이언스/코리아 대표와 본부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전국 본부 활성화의 신호탄을 날렸다.

이날 협약에 따라 서울본부는 국회와 수도권의 중요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게 되며 MBS 본사는 원활한 취재활동 및 기사송고를 적극 보조하게 된다.

이병흥 MBS서울지역본부장은 "정론직필을 할 수 있는 기자관리와 본부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FDA 한국지부장을 맡고 있는 이병흥 본부장이 운영하고 있는 LCM 코리아/사이언스는 연구소와 공장을 갖추고, 기능성 화장품을 생산해 수출하고 있다.

특히, LCM 코리아의 'NOVA' 전 제품은 미국 FDA 산하기관인 한국 LCM SCIENCE와 국내의과대학 연구진, 국내한의과대학 연구진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미국 FDA 국제과학연구소에서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지난 2015년부터 키르키즈스탄 경제무역통상대표부를 맡아 활동해온 이 본부장은 지난 6월 10일 연예인 축구단 FC슈퍼스타즈가 주관한 지역 아동 청소년 축구단 후원 행사에 후원사로 나서는 등 국내외 문화교류 및 경제, 체육발전에도 힘써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