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3회 백제문화제,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상태바
제63회 백제문화제,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8.2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내포 = 이준희 기자]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위원장 최종호)는 8월 18일(금) 오후 2시 ‘제63회 백제문화제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제63회 백제문화제 SNS 서포터즈’는 축제 홍보 및 기획 단계에서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백제문화제가 세계인이 참여하는 대표 역사문화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하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서포터즈는 서울 강원 경북 광주 등 전국에서 선발된 1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되었으며 SNS채널(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개성 있는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백제문화제 축제 행사에 참여하여 현장 방문 취재 탐방기 작성 등을 통해 백제문화제에 대한 정보를 국민들에게 알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키로 했다.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대학생의 젊은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역사문화축제인 백제문화제의 진면모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보다 국민들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고 밝혔다.

한편 제63회 백제문화제 SNS 서포터즈’의 다양한 활동은 백제문화제 공식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