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수원전 Summer Festival with DCFC 시즌 2
상태바
대전시티즌, 수원전 Summer Festival with DCFC 시즌 2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8.0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시티즌이 오는 5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KEB 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3라운드 홈 경기를 “Summer Festival with DCFC 시즌 2"로 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2번째 행사를 개최한다.

대전은 지난 21라운드 홈 경기에 “Summer Festival with DCFC”행사를 개최한바 있다 당초에는 경기장 외곽광장에 워터풀 및 슬라이드를 설치할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러운 기상변화로 자칫 행사가 진행되지 못할 상황에 놓이게 됐다. 이미 행사에 대해 고지가 된 상황에서 취소로 인한 불편함을 덜기 위해 대전은 경기장내 워터풀 설치로 방향을 전환했다.

경기장 남관 3층 관중석 뒤쪽에 워터풀과 슬라이드를 설치하고 관람객을 맞이했다. 기상여건의 제약도 받지 않고 경기중에도 워너풀을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고 대전은 이번에도 경기장내 워너풀 설치를 계획하게 되었다.

대전월드컵경기장 남관 3층에 설치되는 워너풀은 경기 시작 3시간 전인 오후 4시부터 경기 종료 시까지 운영돼 경기 관람과 동시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경품으로 드론 및 여름휴가철을 위한 물놀이 용품이 증정된다. 이 날 경기 경품은 대전시티즌 후원사인 금성백조에서 협찬한다.

한편 약 2주 동안의 휴식기를 보낸 대전은 이번 수원전을 통해 최하위 탈출을 노린다 대전과 9위 서울 이랜드와의 승점차이는 단 2점. 경기 결과에 따라 순위가 뒤바뀐다.

대전은 수원을 상대로 지난 16라운드 4-3의 짜릿한 승리를 거둔바 있다. 좋은 기억을 되살려 수원을 상대로 다시 한 번 승점 3점을 가져와야 한다 이 날 경기 키플레이어는 크리스찬이다 크리스찬은 수원과의 앞선 두 경기에서 모두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랜드는 파죽지세의 성남과 맞대결을 펼친다 최하위 탈출을 위한 최적의 시나리오는 마련되어 있다. 남은 건 승리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