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동부보훈지청] BOVIS(보비스) 선포 10주년을 맞이하여
상태바
[충남동부보훈지청] BOVIS(보비스) 선포 10주년을 맞이하여
  • 뉴스밴드(편집부)
  • 승인 2017.07.1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동부보훈지청 강성현

다가오는 8월 5일 국가보훈처의 창설 기념일이며 10년전 이동보훈복지브랜드 Bovis 를 선포 한지 10주년을 맞는 뜻 깊은 날이다.

보비스는 이동보훈과 노후복지를 통합한 이동보훈복지 브랜드로 궁극적인 목적은 고령 국가유공자들의 안락하고 건강한 노후생활 보장을 위한 것으로, 첫째 국가유공자에 대한 존경과 예우를 위한 특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둘째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셋째 국민의 보훈의식 함양을 위한 지역사회와 연계한 서비스 제공에 있다.

특히 올 여름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장마 속을 마다하고 원거리까지 한걸음에 달려가 거동이 불편하신 보훈가족의 편안하고 안락한 노후생활 보장을 위해 수고해 주시는 보훈섬김이 여러분 노고에 고마움을 느끼게 된다.

충남동부보훈지청에서는 올 3월 지청 신설이후 매우 바쁜 시간을 보냈다. 재가복지대상자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코레일 대전건축사업소와 협업하여 2곳의 주택을 개보수 하였고, 대한늬우스 상영관 나들이, 공군사관학교 견학, 한국야쿠르트 천안공장 견학 등 어르신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 드렸다.

또한 국가유공자분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선양하고, 시민들의 관심과 나라사랑 정신을 제고시키기 위해 지역사회 기관장 등 주요 인사가 참여하는 보비스 현장체험을 추진하였으며, 앞으로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앞으로 충남동부보훈지청에서 지속적인 복지소외계층 해소와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복지 지원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동보훈복지브랜드 ‘BOVIS(보비스)’ 선포 10주년을 맞이하여 국가유공자가 행복하고 편안한 세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