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대학원 언론홍보광고학과 졸업 환송회
상태바
한남대 대학원 언론홍보광고학과 졸업 환송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6.14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남대 대학원 언론홍보광고학과(학과장 마정미)는 지난 6월12일 ‘2017년 1학기 종강 및 졸업생 환송회'을 대학원 교수, 재학생, 졸업생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사진은 한남대 대학원 언론홍보광고학과 교수 재학생 졸업생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한남대 대학원 언론홍보광고학과(학과장 마정미)는 지난 6월12일 저녁7시 서구에 위치한 바다수산 음식점에서 '2017년 1학기 종강 및 졸업생 환송회'을 대학원 교수, 재학생, 졸업생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박병주 간사와 곽성열 졸업생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모임은 학과장 인사말, 졸업예정자 인사말 및 선물증정 재학생 졸업생 친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남대학교 출신이기도 한 한남대 언론홍보광고학과 박동일 교수(왼쪽 두번째)가 축사를 하고 있다.

마정미 언론홍보광고학과 학과장은 “이번에 졸업하는 졸업생들에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학과가 점차 활기를 띄는 것 같다. 선배와 후배 간 친목을 통해 발전하는 학과가 되길 희망한다”고 격려했다.

곽영지 대학원 학회장(졸업예정자)은 “2년이란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 며 “졸업해서도 이런 선후배와의 만남 자리가 자주 만들어지길 바란다. 그동안 잘 가르쳐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나타냈다. 

박병주 간사는 “이번 학기에는 세미나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졸업생선배님들의 후원과 관심을 이 자리를 통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2017년 1학기 종강 및 졸업생 환송회'에 대학원 졸업생들이 대거 참석해 졸업을 축하해 줬다. 

이날 모임에는 한남대 언론홍보광고학과 마정미 학과장, 김용남 교수, 유영돈 교수, 박동일 교수와 곽영지(KBS), 이정윤(KT올레TV방송), 김건교(TJB), 박병주(중도일보), 조항순(CMB), 박갑순(중도일보), 금상진(중도일보), 김승진(CMB) 등 재학생들이 참석했다.

또한 졸학생으로는 김창희(문화일보), 구성모(IBS), 황윤성(TJB), 김수우(모닝엔터컴), 곽성열, 김규식(맥키스컴퍼니), 김종연(중도일보), 방원기(중도일보), 이익훈(대전일보), 모석봉(아주경제), 이준희(MBS) 등이 함께 자리했다.

한편 이번 상반기에는 곽영지(KBS), 이정윤(KT올레TV 대전방송) 등 2명이 언론학 석사학위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