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마케팅본부, 나침반캠프 2기 우승팀 후원금 전달
상태바
KT&G 마케팅본부, 나침반캠프 2기 우승팀 후원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2.2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KT&G 마케팅본부 임직원 및 KT&G 나침반캠프 2기 나BE팀은 2월 27일(월) 오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서 관내 빈곤가정 아동 학습비 및 신학기 용품 구입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KT&G 마케팅본부 임직원들이 조성한 상상펀드 기금 200만원과 KT&G 상상나침반캠프 2기 나BE팀이 캠프 기간 중 최우수 팀에 선정되어 포상으로 받은 문화상품권 100만원으로 조성되었으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대전지역 빈곤가정 아동들의 학습비 및 신학기 용품 구입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KT&G 나침반캠프 2기 나BE팀 팀장 조민지양(동아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은 팀원들과 상을 받고 굉장히 기뻤는데, 우리를 위해 사용하는 것 보다 좀 더 사회에 의미 있게 사용하길원했다며

우리들의 따뜻한 나눔이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 사회에 나가서도 나눔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상나침반캠프는 KT&G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인 상상univ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써 진로를 놓고 고민하는 대학생에게 진로/직무 방향에 대한 길잡이 역할 및 동기 부여를 해주는 프로그램이며 지난 2016년 6월 1기를 시작으로 2017년 2월 2기까지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