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에서 울리는, ‘KBS 전국~노래자랑!’
상태바
계룡시에서 울리는, ‘KBS 전국~노래자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10.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계룡 = 이준희 기자]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장수 방송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 계룡시편’이 다음달 12일 오후 1시 시청 앞 새터산 공원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KBS 전국노래자랑’은 국민 사회자 송해의 막힘없는 입담과 맛깔 나는 진행 아래 본선 진출자들의 노래 경연, 초청가수 공연 등으로 꾸며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은 ‘2020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유치와 ‘2016계룡軍문화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념하고 계룡시를 전국에 널리 알리기 위해 유치했다.

전국노래자랑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24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 및 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전자우편(kth2351@korea.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자우편의 경우 제출 시 반드시 접수 확인 전화가 필요하며, 예심신청 서식은 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계룡시청 홈페이지(www.gyeryong.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예심은 11월 10일 오후 1시부터 계룡문화예술의 전당에서 노래 실력과 춤 등 장기를 심사해 본선 무대에 진출할 15명의 참가자를 선정한다.

최홍묵 시장은 “2020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유치와 역대 가장 성공적인 2016계룡軍문화축제 개최 및 대실지구 내 글로벌 가구업체인 이케아 유치확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되는 만큼 계룡시민과 함께 경축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시민 여러분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뽐내고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042-840-349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KBS 전국노래자랑 계룡시편은 내년 1월중에 KBS1 TV를 통해 전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