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조이마루 ‘제1회 골프존 조이마루 사진 콘테스트’ 시상식
상태바
골프존 조이마루 ‘제1회 골프존 조이마루 사진 콘테스트’ 시상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8.21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골프존 조이마루(대표 신종성)가 지난 19일 ‘제 1회 골프존 조이마루 사진 콘테스트’ 시상식을 골프존 조이마루 1층 챔피언스홀에서 개최했다.

골프존 조이마루는 지난 7월 9일부터 8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골프존 조이마루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골프존 조이마루의 모습과 행복한 우리 가족’이란 주제로 사진을 응모 받아, 총 69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골프존 조이마루와 가족들의 모습이 조화롭게 담겼는지, 골프존 조이마루가 얼마나 아름답게 담겼는지의 심사기준을 통해 대상(1명), 최우수상(3명), 우수상(5명), 특선(10명), 입선(20명)이 선정됐으며, 추첨을 통해 행운상까지 총 69명이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상자들에게는 액션캠 카메라, 휴대용 포토 프린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형 가전제품들이 제공됐다.

대상을 차지한 세종시 도담동 이중일 씨는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날 낮에는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터에서, 밤에는 광장에서 시원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골프존 조이마루는 대전 시민들의 휴식처”라면서 “이전에 없던 골프존 조이마루만의 인상적인 야경을 사진에 담고자 노력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골프존 조이마루 운영사업실 김선구 실장은 “이번 사진 콘테스트의 응모자 대다수가 물놀이터와 주말 공연 등 골프존 조이마루만의 시민 친화적인 시설 및 행사를 표현해주셨다”면서, “앞으로도 골프존 조이마루는 무료 영화 상영, 플리마켓 개최 등 대전 시민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입상작들은 오는 31일까지 골프존 조이마루 내부에 전시되며, 골프존 조이마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조이마루 홈페이지(http://www.golfzonzoimaru.co.kr)와 예약문의 대표번호(070-4333-383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