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Cool summer 상품전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Cool summer 상품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7.22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는 찌는 듯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날씨에 더위탈출을 위한 에어컨 특집전 및 쿨 썸머 의류 기획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28일까지 LG, 삼성 브랜드가 참여한 에어컨 특집전을 진행한다.

각 브랜드별 인기모델 및 평수에 맞는 에어컨을 제안하고 해당모델 제품 구매시 10~25만원의 상당 모마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4층 영캐주얼 매장에서는 에고이스트, 톰보이, 플라스틱아일랜드 브랜드가 참여한 쿨 썸머 기획상품전이 진행되고, 7층 행사장에서는 엠폴햄, 코너스 여름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바캉스 추천 제화, 액세서리 특가 상품전이 펼쳐지고, 1층 행사장에서는 휠라, 아가타, 메트로시티 등 브랜드가 참여한 선글라스 최종가전, 스톤헨지 특집전이 열리며,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고세, 제옥스 균일가전, 제이에스티나ACC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5층 남성의류 매장에서는 질스튜어트뉴욕 시즌오프 상품전과, 남성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여름상품 특집전을 만나 볼 수 있으며, 8층 아웃도어 행사장에서는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마운틴하드웨어 브랜드가 참여한 아웃도어 쿨 바캉스 여름 상품전과,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크록스에서 선보이는 여름슈즈 특가 상품전이 열린다.

11층 고메이월드에서는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빙수 팝업행사가 진행된다. 눈꽃빙수로 유명한 “소복” 팝업행사가 18일까지 진행되며, 달지않고 담백한 단팥 앙금이 매력적인 ‘명인 단밭방” 팝업행사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와함께 1층 코스메틱, 지하1층 액세서리, 8층 스포츠, 4/5층 란제리 상품군에서 20/40만원이상 구매시 1/2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24일까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